분류 애니메이션

[정보] 러브라이브! 슈퍼스타!! Blu-ray 제1권 발매 기념 캠페인 개최 결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마루
작성일

본문

2a706c5124e4eb1496ff43e612e14dcc_1632820168_0414.jpeg
 

TV애니메이션 「러브라이브! 슈퍼스타!!」 Blu-ray 제1권 발매 기념 캠페인 개최 결정!

 

 

TV애니메이션 「러브라이브! 슈퍼스타!!」 Blu-ray 제1권의 발매를 기념하여, 게이머즈에서 캠페인을 개최합니다!


【하라주쿠 게이머즈 한정 전시・추첨 캠페인】

■내용

・TV애니메이션 장면 사진 패널 전시

・추첨회


■추첨회 내용

기간 중, 하라주쿠 게이머즈에서 「러브라이브! 슈퍼스타!!」 관련 상품(BD・CD, 서적, 캐릭터 굿즈)를 구입 2,000엔마다 추첨식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상품

A상 : 캐스트 5명 전원의 친필 사인&수신인명 포함 Blu-ray 제1권 상품 고지 포스터(3명)

B상 : Blu-ray 제1권 상품 고지 포스터(50명)

※꽝 있음

※당첨된 경우, 당첨자에게, 후일 경품 발송을 위해, 고객 정보(이름・주소・전화번호)를 물어보는 점, 미리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수신인명은, 고객님의 본명을 기재하겠습니다.


■대상 상품

「러브라이브! 슈퍼스타!!」 관련 상품 (BD, CD, 서적, 캐릭터 굿즈)

※9/28(화) 발매 TV에니메이션 「러브라이브! 슈퍼스타!!」 Blu-ray 제1권은 대상이 되지만, 그 외의 9/1(수) 이후 발매된 영상물의 구입 및 예약은 대상외입니다.

 

※실시 기간 내라도, 상품은 소진되는대로 종료됩니다. 구입하셔도 추첨에 참가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온라인샵에서 「점포 수령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은, 추첨회 대상외가 됩니다. 양해 바랍니다.

※실시 내용은 예고없이 변경, 종료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고객님이 부정행위를 한 것으로 당사가 판단한 경우, 당첨을 무효로 하겠습니다.

※상품 또는 그 수령권의 전매, 양도 또는 환금을 금지합니다.

※부정행위가 있었다고 판단된 경우에는 해당자의 모든 응모 및 당첨 권리를 무효로 할 수 있습니다.

※상품 배송시에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당사에 고의・과실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당사는 일절 책임지지 않습니다.

※당첨된 고객의 이름을 아래 기재된 각 회사가 책임지고 보유, 관리 후, 수신인명 기입 등 캠페인 운영에 관련된 곳에만 사용합니다.

・주식회사 게이머즈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아츠

 

■기타 상세

https://www.gamers.co.jp/contents/event_fair/detail.php?id=2016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