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러브라이브! 슈퍼스타!! Liella! 캐스트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보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마루
작성일

본문

【중요】Liella! 캐스트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에 관한 보고

2021/06/21


항상 「러브라이브! 슈퍼스타!!」를 응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Liella! 캐스트인 미사키 나코(아라시 치사토 역)에 대해, PCR 검사 결과 양성으로 판명되어,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이 확인되었으므로 보고드립니다.


미사키는, 6월 19일(토)에 발열 증상이 있었기에 PCR 검사를 실시하여, 다음날 20일(일)에 양성으로 판정되었습니다.

현재는 열도 내려가 컨디션이 안정되어 있어, 보건소의 지시에 따라 자택요양하고 있습니다.


또한, Liella!의 타 캐스트에 관해서도 밀접접촉자일 가능성이 있어 PCR 결과를 실시한 결과 음성이었습니다만, 현재 보건소로부터 판단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밀접접촉자로 판정되었을 경우, 보건소의 지시에 따라 건강 관찰 및 자택요양을 할 예정입니다.


더불어, 미사키, 아오야마 나기사(하즈키 렌 역) 두 사람이 출연을 예정하고 있었던 6월 25일(금) 방송 예정인 라디오 방송

「러브라이브! 시리즈의 올나잇 닛폰 GOLD」에 대해서는, 상기 2명의 출연을 보류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매주 화요일에 송신하고 있는 WEB 라디오 방송 「러브라이브! 슈퍼스타!! 유이죠 방과후 방송국 리에라지!」에 관해서도,

캐스트의 컨디션을 확인하며 수록할 예정이므로, 송신을 일시적으로 중지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각 회의 방송에 관해서는, 다시금 안내하겠습니다.


향후로도 프로젝트 러브라이브! 시리즈는,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 담당 캐스트, 거래처 여러분, 스태프의 안전 확보를 최우선으로,

보건소를 비롯한 행정기관, 의료 전문가의 지도 아래, 계속해서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의 감염 예방, 확대 방지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 관계자 여러분께는 걱정과 폐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만, 아무쪼록 이해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https://twitter.com/LoveLive_staff/status/1406854763468058627




【미사키 나코 코멘트】

이번에는, 관계자 여러분, 언제나 응원해 주시고 있는 여러분께, 걱정과 폐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현재는 열도 내리고 있습니다만, 보건소의 지시에 따라 계속해서 요양에 힘쓰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자신의 몸과 똑바로 마주하여, 하루라도 빨리 여러분에게 건강한 모습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아무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2021년 6월 21일

미사키 나코


https://twitter.com/MisakiNako_/status/1406862161117278209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